어머니의 기도(김은실) Mother's Prayer.

우리교회(시카고한인연합장로교회) 윤집사님께서 알려주신 노래입니다.








위 대한 혼 링컨이 친구 빌리 헌던에게 한 고백입니다. "내가 아직 어려 글을 읽지 못할 때부터, 어머니께서는 날마다 성경을 읽어 주셨고, 나를 위해 기도하는 일을 쉬지 않으셨네, 통나무 집에서 읽어 주시던 성경 말씀과 기도 소리가 지금도 내 마음을 울리고 있네,나의 오늘, 나의 희망, 나의 모든 것은
천사와 같은 나의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은 것이라네."

그렇습니다. 어머니의 기도는 자녀에게 마르지 않는 샘과 같습니다. 퍼내면 퍼낼수록 더욱 맑아지며 영혼의 갈증까지 해결할 수 있는 시원함의 근원이기 때문입니다.



김은실 - 어머니의 기도

<어린이축복송>

엄마 매일매일 칭찬해주세요
그리고엄마 매일매일 저희를 위해 기도해주세요
어머니에기도


오 하나님 내아이가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
오 하나님 내아이가 지혜롭게 살 수 있도록
오 하나님 내아이가 남을 위해 살 수 있도록
주님 내 아이를 붙드소서


오 하나님 내아이가 기도하며 살 수 있도록
오 하나님 내아이가 찬양하며 살 수 있도록
오 하나님 내아이가 감사하며 살 수 있도록
주님 내아이를 붙드소서


오 하나님 내아이가 주를 위해 살 수 있도록
오 하나님 내아이가 주를 사랑할 수 있도록
오 하나님 내아이가 주를 따라 살수 있도록
주님 내아이를 붙드소서


어머니에 기도는 능력이 있네

Comments

Anonymous said…
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지네요...
기도하는 부모의 자녀는
참 축복받은 존재예요..